참여마당

[보도자료] 시흥오이도박물관, ‘어느 멋진 날’ 전시회 개최

  • 작성일 2021년 12월 08일
  • 조회수 36

시흥오이도박물관,‘어느 멋진 날전시회 개최

- 국내 신진 작가 미술품 39점 선보여 -


시흥오이도박물관(시장 임병택)은 오는 1226일까지 박물관 1층 로비에서 국내 신진작가 미술품 전시회 어느 멋진 날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 어느 멋진 날(One Fine Day)’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다시 여행을 떠나는 어느 멋진 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낯선 곳 혹은 익숙하지만 낯설게 느껴지는 풍경을 담은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에는 한국미술협회 시흥지부의 이남근 작가를 비롯해 강병섭임상희 작가 등 총 5명이 참가한다.

 

5명의 작가는 다양한 기법과 주제를 담은 작품을 통해, 멀리 여행가지 못하는 요즘 현실의 갑갑함을 잠시나마 벗어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후원으로 데일리뮤지엄이 주최하며, 시흥오이도박물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시흥오이도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그동안 스쳐지나갔던 일상적인 풍경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시회 어느 멋진 날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박물관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은 관람할 수 없다.

이번 전시는 강화된 방역수칙에 의해 박물관이 방역패스 적용시설로 지정됨에 따라 백신 접종완료자 및 PCR 음성 확인자, 예외자(18세 이하인 자,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 불가자)만 출입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오이도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 031-310-3456)